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항공권을 구매하기
이 자료는 아시아나 항공의 성수기때의 모습입니다. 보통 고객등급이 다이아 몬드 플러스, 플래티늄 회원이 본인이 탑승한다고 할때네 가족에게 보너스 항공권을 줄 경우 성수기 공제가 아닌 일반 평수기가 공제가 되며 만 2세 미만의 유아는 성인의 10%를 공제하고 만 2세의 소아는 성인의 75%를 공제한다고 합니다.
미주 - 사이판 구간의 마일리지 항공권은 좌석승급이 적용되지 않고 오사카 - 사이판 직항노선은 한국발/동남아 노선을 기준으로 공제한다고 합니다.
마일리지로 구매한 승차권보다 한 단계 높은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공제된 주행거리는 위의 노선별 좌석 등급에 따라 차감됩니다. 마일리지 티켓과 마찬가지로 편도 50%만 공제되고 성수기 할증료를 포함한 다른 모든 조건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유류할증료, 시설비 등 세금과 수수료는 마일리지 이용권 및 좌석승차권 사용 시 본인이 부담하며, 환불 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초과 수화물과 애완동물은 수하물이 무료 체크인 수하물을 초과할 때 공항에서 체크인할 때 마일리지 결제를 신청하면 초과 수하물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고,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경우 마일리지 사용도 가능하다.
비동반 청소년 서비스는 성인 동반이 아닌 12~17세 여행객을 위해 구간당 1만마일(약 1만km)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출국장 및 도착 공항의 대기장 또는 연결 공항까지 안내할 수 있다.
라운지 이용하는 방법
아시아나 라운지는 아시아나 항공권 소지자가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시아나 클럽 다이아몬드 이상 회원일 경우 본인 및 파트너 1분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몰 사용하기
네이버에 "아사이나 마일리지몰" 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들어가보면
이렇게 여러가지 제휴서비스를 아시아니 마일리지 사용처로 대신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해외 출장을 많이 다니시는 분이라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필수로 적용해야 겠지요?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축척되는 마일리지들은 " 본인 "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고합니다. 그래서 타인은 아무래도 다른사람에게 받은 마일리지 사용을 할수 없겠지요? 그리고 마일리지 비밀번호 설정이 불가한 외국인 또는 해외 거주 회원은 이용이 제외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내면세점은 마일리지 비밀번호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고하니 꼭 참고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
또 CGV 영화관에서 마일리지가 있는 영화를 제휴사로 등록하거나 이마트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이용자로 등록해 1428마일을 공제하고 1만원을 할인해준다고도 합니다.
기내면세점 상품을 예약해 마일리지로 미리 구매해둘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아래의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로 제격인 위클리딜즈 알림문입니다.
쇼핑몰 못지않게 여러가지 상품을 골라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