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te income

구글 기프트 카드 공짜 무료로 받는 방법 (+미스트플레이)

by 핸드드립 2021. 2. 1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박한 앱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미스트 플레이라고 하는 앱인데요 요놈이 아주 혜자템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마일리지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렇다고 돈을또 펑펑 가져다주진 않으니 너무 오해마시고 읽어주시길 바랄께요.

 

1. 미스트플레이의 원리

 

 

미스트플레이에서 게임하고, 기프트카드도 받고!

 

nefing.com

우선 이렇게 미스트플레이를 받으시면 상당이 많은(?) 게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꼭 제가 플레이 안해도 되는 방치형 게임이 있다는것도 하나의 꿀팁일수 있는데요. 하지만 직접 게임을 할때만 누적된다는 함정이 있습니다. 여튼간 그중에서 픽을 하셔서 골라서 게임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게 어떻게 돈을 벌어다주느냐?

이런식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게되면 포인트가 쌓이는 형식인데요 보통 1분플레이이 1포인트씩 쌓입니다. 그리고 가입시에 공짜로 200포인트를 주는 보너스도 있습니다. 게임이 상당히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게 포인트를 쌓을수 있을것 같네요. 

 2. 미스트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 상품권과 그외것들

이렇게 포인트를 모으면 상품권들을 구입을 할 수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1,800 포인트에 5,000원권이니까 거의 2.5배라고 할수 있네요 1포인트 2.5원, 그말은 즉슨 한시간 60포인트를 적립하면 한시간에 150원은 버는 셈이네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어찌됫건 게임을 하면서 이득이란게 발생을 하기때문에 희소식이고 이것으로 돈을 버시려는 분들에게는 무소식이 될수도 있겠네요 ^^;

 

 

 

위의 가격은 예를 들은 것이고 다른 상품권은 환율이 차이가 날수도 있으니 필요한 것에 맞추셔서 구매를 해주시면 될것 같네요. 

출처 : https://blog.naver.com/153215321/222210420193


이렇게 2주간 모은 분의 15,000원 구글 기프트 카드 무료 획득 장면 입니다. 정말 게임을 오래하신 분들에게는 개꿀이 아닐수 없습니다. ^^ 설치하셔서 득기프트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미스트플레이에서 게임하고, 기프트카드도 받고!

 

nefing.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