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시립 미술관 7급 주무관 김규현 극단적 선택

by 핸드드립 2021. 2. 9.

​​​유퀴즈에 출현 했던 서울시 7급 공무원 김규현씨가 지난 8일에 집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

김규현 씨는 서울 시립 미술관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는데요 ,  김규현씨는 서울 시립미술관에서 근무중이였고 7급 주무관이였다고 합니다.

​​​별다른 유서는 따로 찾을수 없었고, ​ 사내에서 일어나는 괴롭힘과 다른 이유들이 원인이라고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서울 시립미술관 에선 사내에 폭행에대 대해선 극구 부인한다고 합니다.  ​​​김규현씨는 이미 직장내 괴롭힘으로부터 시달리고 있다고 알려 졌습니다.

별다른 유서는 따로 찾을수 없었고, ​ 사내에서 일어나는 괴롭힘과 다른 이유들이 원인이라고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서울 시립미술관 에선 사내에 폭행에대 대해선 극구 부인한다고 합니다.  ​​​김규현씨는 이미 직장내 괴롭힘으로부터 시달리고 있다고 알려 졌습니다.

김규현씨는 힘이들때 원두가루를 먹어서 각성을해 다시 공부를 하고 소화 안되는 원두가루 때문에 배가 아파서 병원에 실려 갈때도 있었고 이 나이때 이정도로 공부를 해서 괴롭힘으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했다니 너무 슬픈 사실이 아닐수 없습니다.

김규현 씨는 최연소 합격과 더불어 경희대 연극영화과 출신이라는 경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9급공무원을 3번을 탈락하고 7급공무원을 붙었다는 사실도 정말 대단한 시도이지 않을수 없네요.

사내에서 어떤일이 일어났을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규명을 해야하고 진실은 바로잡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