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ey tip

밥 로스 그림 가격 얼마정도 할까?

by 핸드드립 2020. 11. 29.

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 얼마정도 할까? 

그리고 밥로스는 누구인가?


밥 로스 그림 가격




현재 저의 나이대로 보면 밥로스는 어렸을 적에 티비에 자주 나오던 천재적인 화가라고 생각 됩니다. 여느때나 티비에 나와서 "어때요 참쉽죠" 라는 명언을 만들고, 간단히 보이는 붓질을 몇번 보다가 보면 어느새 명품으로 볼수 있는 그의 작품이 하나씩 완성되곤 했는데요, 한번 그의 역사속으로 빠져 볼까요?




밥로스의 일생


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

“We don’t make mistakes, just happy little accidents.”
우리는 실수 하지 않는다, 다만 행복한 작은 사고만 있을 뿐이다 - 밥 로스


밥 로스의 명언입니다. 미국의 화가, 미술 강사, 텔레비전 진행자, 그리고 모든 예술가의 가장 친한 친구죠. 빠르고 단순한 "wet-on-wet" 그림 기법으로 유명한 그는 인기 TV 프로그램인 "The Joy of Printing"으로 전 세계 미술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로버트 노먼 로스(Robert Norman Ross, 1942년 10월 29일 ~ 1995년 7월 4일)는 미국의 화가, 미술 강사, 텔레비전 진행자이다. 그는 1983년부터 1994년까지 미국과 캐나다, 중남미, 유럽에서 PBS를 통해 방영된 교육용 텔레비전 프로그램인 <그림의 기쁨>의 제작자이자 진행자였다. 밥로스는 그 후 인터넷 활동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밥 로스는 플로리다의 데이토나 비치에서 목수와 웨이트리스인 잭과 올리 로스 사이에서 각각 태어났고, 플로리다의 올랜도에서 자랐습니다. 청소년기에, 밥 로스는 아르마딜로, 뱀, 악어, 다람쥐를 포함한 부상당한 동물들을 돌봤고, 그 중 하나는 나중에 그의 텔레비전 쇼의 몇몇 에피소드에 등장했습니다. 그에게는 이복동생인 짐이 있었는데, 짐은 그의 쇼를 전하면서 언급했습니다. 로스는 9학년 때 고등학교를 중퇴했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목수로 일하던 중 왼쪽 집게손가락 일부를 잃었는데, 나중에 그림을 그리면서 팔레트를 잡는 능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았습니다.

밥 로스는 림프종 합병증으로 인해 1995년 7월 4일 5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유해는 플로리다 고타에 있는 우드론 메모리얼 파크에 "밥 로스; 텔레비전 아티스트"라고 표시된 명판 아래에 새겨져 있습니다. 밥 로스는 일반 대중에게 진단을 비밀로 해 두었습니다. 그의 림프종은 그가 죽은 후에야 가족과 친구들의 모임 밖에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밥 로스 그림 어떤것들이 있을까?



밥 로스는 "그림의 즐거움"에 등장하는 각 그림의 세 가지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는 쇼 전에 만들어진 것으로, 참고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는 26분 동안 태핑을 하는 동안 두 번째 그림을 그렸고, 때로는 마지막 순간 즉흥으로 그렸습니다. 세 번째는 교육용 서적을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이 표면화되는 드문 경우에서, 누가 사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밥 로스 주식회사의 사장인 조안 코왈스키 씨는 최근 몇 년 동안 밥 로스 그림 가격 이 온라인에서 8,000 달러에서 1만 달러에 팔리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조사 를 시작해 보니, "밥 로스 오리지널 오일 페인팅 트리피치 마운틴 풍경"으로 묘사된 세 장의 패널 그림이 이베이에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55,000달러로 나와 있습니다.

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을 인증도 한다?


밥 로스 주식회사는 조앤 코왈스키의 어머니이자 로스 씨를 발견한 여성인 아네트 코왈스키가 직접 검사하기 위해 보낸 그림들을 인증할 것 이라고 하네요.. (회사에서는 스캔이나 디지털 파일로만 볼 수 있는 이미지는 인증하지 않을 것이다.)

아네트 코왈스키는 로스 씨의 손의 붓놀림과 다른 흔적들 외에도, 로스 씨의 서명의 질에서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밥 로스 그림 가격 대로 살 수 있는가?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안 돼요.


몇 년 전 경매에서 팔린 작품들을 제외하고, 현재 존재하는 거의 모든 Bob Ross 그림은 버지니아 주 Hundon에 있는 Bob Ross Inc.의 창고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전시되어 있지 않지만, 번호가 매겨진 판지상자에 조심스럽게 쌓여 있습니다. – 모든 풍경, 눈 덮인 봉우리, 그리고 행복한 작은 나무들. 우리는 밥 로스 사에 국립 공원으로 지정되기 위해 충분한 호수, 산, 그리고 행복한 작은 나무들이 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들이 왜 그림을 팔기를 원하지 않는지는 모르지만, 그것은 아마도 밥 로스가 그의 예술작품이 자본화되기를 결코 원하지 않았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그는 단지 그의 재능에 대한 인정을 원했고, 그는 TV 프로그램을 통해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만약 그가 지금 살아있다면, 그가 수천 달러에 팔리는 것을 승인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밥 로스 그림 가격으로 살수 없는 이베이 밥 로스 스타일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
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밥 로스 그림 가격

이상 밥 로스 그림 가격과 그의 일생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