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밤에 티브이를 보다가 나훈아가 15년 만에 컴백 콘서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지와 어머니가 열광할 정도로 왕년에 인기가 많았던 트로트의 전설이신데요. 제가 마지막으로 본 것도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머리가 거므스름 할 때였던 것 같네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국민들을 두려움에서 이겨내고 다시 힘을 내자는 취조로 기획이된 KBS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반응을 뜨겁게 달궜다고 합니다.
30일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9일 저녁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29%라는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게다가 방송 당시 실시간 순간 시청률을 41.4%까지 치솟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훈아의 나이는?
2020년 기준 나이 1947년 2월 11일생 (만 73세)
이라고 합니다, 저희 할머니랑 나이가 많이 차이 나지 않을 정도로 젊어보이는 가수이고, 관리를 철두철미하게 잘하신 듯 보입니다. tv를 통해 노래를 들었을 때도 보통 저 나이 때가 되면 나이가드 신 분들의 목소리로 변조(?)가 될 법한데, 예전 실력 그대로 뽐내 주어 정말 레전드도 이런 레전드 트로트 가수가 있을까 싶습니다.
나훈아의 가족관계?
나훈아씨는 1973년 배우 고은아의 사촌동생 이숙희 씨와 결혼했으나 2년 뒤 이혼했다. 또 1976년 당대 최고의 여배우 김지미와 두 번째로 결혼했다가 6년 뒤인 1982년 다시 이혼했다.
이후 1983년 14살 연하의 여가수 정수경과 함께 아이를 낳았다. 1985년 정식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하지만, 2012년 "나훈아가 다른 여자와 부정행위를 저질렀고 3년이 넘도록 생활비도 주지 않았다"며 나훈아를 상대로 이혼 및 재산 분할 소송을 냈습니다. 정수경과 나훈아는 끝내 2014년 합의 이혼했습니다.
이외에도 방송에서 신곡 '테스 형'은 풍자적인 가사와 서양 철학자 소크라테스와 친숙한 '테스형'이라는 제목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테스형이라는 숨겨진 친형이 있는줄 알았는데, 나훈아의 노래중 하나였던걸로 알려졌네요 ㅎㅎ
테스형 부르면서 방송에서 나훈아는 "테스 형 세상이 왜 그래? 왜 이렇게 어려워?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가 자네를 알기 위해 자네에게 한 말을 어떻게 알 수 있을지 모르겠네."라고 웃음을 자아네기도 했습니다.
철학자 소크라테스에게 물어보는 방식으로 우려를 표했다.
심지어는 이 방송으로 인해 가족관계도에도 테스 형이 올라갔다가 삭제되는 일도 있었습니다.